minutes

요즘 시간 재면서 해야할 일이 많은데 – 요리? – 특히나 countdown 류는 그 중에서도 최악으로 찾기 힘들다. ((Dashboard widget 이란거 쓰잘데기 없는 거 진짜 많고, 정작 뭐 좀 써볼라하면 아쉬운게 많다. 개발이 쉬운 덕에웃기긴 한데 써먹을 데 없는 게 너무 많다. 특히나 Bush’s Last Day Countdown Widget 같은 류들. 물론 그 마음은 이해가 갑니다만)) 뒤지다 뒤지다 찾은 Minutes.

스톱워치 기능으로 필요한 대략 생각가능한 거의 모든 경우의 수가 저 간단한 인터페이스 안에 다 들어가 있다. 그냥 아이콘으로만 봐서는 그렇게 이쁜지 모르겠는데, 일단 작동을 해보면, 아. 사용자 환경이 사람을 감동시키기까지. (( 아쉬우면 닥치고 쓰삼 인터페이스에 지쳤던게야. )) 역시 예쁘면 됩니다.

그리고, 위젯을 대쉬보드에서 꺼내서 사용해줘야 제 맛. Detach widgets from the Dashboard. ((10.4 Tiger 에서만 해당되고 10.5 Leopard 에선 그냥 되는지, 역시 해줘야되는지 모르겠다. 따로 10.5에 대한 언급은 없는데, 뭐 현재 레오파드에서 그냥 해서 쓴다.)) 사실 시간 재가면서 해야되는데 그 때마다 대쉬보드로 들어갈 수는 없는 노릇 아닌가.

Published by

jacopast

What to play with?

2 thoughts on “minutes”

Comments are closed.